드디어 7 월 9 일 (수)부터 TOKYO MX, AT-X 외에도에서 방송 개시 예정의 「Fate / kaleid liner 프리즘 ☆ 이리야 쯔바이!」(이하"쯔바이!"). 
지난해 7 월 방송 해 대 호평이었다 「Fate / kaleid liner 프리즘 ☆ 이리야」(이하, 프리야)에서 새로운 파워 업을 완수 할 수 있도록 제작 스탭 · 캐스트 팀 모두 풀 가동 중! 
방송 개시를 앞두고 점점 연기 열이 들어가는 애프터 레코딩 현장에서 최신 보고서를 전해드립니다.

▼ 자신이 연기 된 캐릭터에 대해 쉽게 가르쳐주세요.

이리야 스필 폰 아인 츠 베른 역 · 카도 와키 마이 씨 (※ 이하 카도 와키) : 
오빠 인 시로와 애니메이션을 몹시 좋아하는 보통 초등학생 ......이었을 터인데 우연히 갑작스레 마법 소녀로 경향배틀에 휘말려 버린 여자아이입니다. 마법 소녀로 부딪 치는 어려움과 역경을 극복하고 이리야는 곧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런 모습이 너무 매력적이고 사랑스럽습니다.

미유 역 · 나즈카 카오리 씨 (※ 이하 나즈카) : 
이리야를 매우 사랑 해요(웃음). 이리야를 위해라면 뭐든지하는, 그리고 뭐든지 할 수있어요. 그런 곧은 마음을 가진 여자아이입니다.

쿠로 역 · 사이토 치와 씨 (※ 이하 사이토) : 
외모는 이리야와 똑같다! 하지만 배경 등 모든 것이 수수께끼 소녀입니다.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서서히 그녀의 비밀이 밝혀져갑니다.

토오사카 린 역의 우에다 카나 ​​씨 (※ 이하 우에다) : 
린은 시계탑에서 온 마술사, 냉정한 성격으로 보석 마술의 전문가이기도합니다. 그리고 루비의 원래 주인이기도하구요. 현 마스터 이리야의 지도자적인 입장에있는 여자네요.

루비아 젤릿타 · 에델펠트 역 · 이토 시즈카 씨 (※ 이하 이토) : 
에델펠트 당주 아가씨. 린의 라이벌 적 존재의 육체파 마술사입니다. 사파이어의 원래 주인이기도합니다.

매지컬 루비 역 · 타카노 나오코 씨 (이하 타카노) : 
괴짜 스틱 루비 짱입니다. 언제나 흥겨운 하이 텐션으로 장난스럽고, 마스터 참견을 즐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때때로 아주 적절한 조언을하는 우수한 마술 예장이에요. 이리야 씨와는 좋은 친구라고 할 수 있겠죠?

▼ 프리야,"쯔바이!"로 바뀌어, 새로워 졌다고 느끼는 점이 있으시면 가르쳐주세요.

카도 와키 : 새로운 히로인으로 쿠로가 더해졌습니다! 그녀의 언동은 전부 호쾌 하고 항상 모두의 주목을 한 몸에 받고 있어요 ......!

나즈카 : 이리야들을 둘러싸고 제대로 자릿수 캐릭터들이 많이 나옵니다. 프리야때보다 교섭과 차례도 많아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도 즐거움의 하나군요.

우에다 : 이리야, 그리고 미유의 배경이나 과거 .......로의 출현으로, 이전에는 없었던 수수께끼가 증가 했어요.

이토 : 쿠로의 등장과 마법 소녀들의 의상 변신 장면 이군요. 특히 쿠로가 등장하고 각 캐릭터들의 심정의 움직임이랄까? 분명히 평온 할수는 없을거에요.

타카노 : 쿠로의 등장을 중심으로 프리야에서는 없었던 다른 요소가 많이 더해져 한층 더 파워 업하고있다라고 느끼고 있습니다. 쿠로 짱은 악귀스러움이 있고, 매우 귀엽습니다! 어쨌든 미스터리 한 부분이 풍성 것도 있고, 나 자신도 매번 다음 화의 대본을 보는 것이 몹시 기다려지는게 재미있어 어쩔 수 없습니다. 물론 그것뿐만 아니라 이리야의 성장도 날마다 느껴져요.

▼ 정확히! "쯔바이!"의 볼거리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카도 와키 : 역시 이번에도 "귀여움"입니다. 비록 생사를 건 싸움 속에서도 항상 귀여움을......! 그렇게 느껴지는 것은 대단합니다.

나즈카 : 새로운 캐릭터의 쿠로! 귀엽고 예쁘기만할뿐 아니라, 조금 안타까움도 느끼게 해주고 ....... 시청자 여러분도 나온 순간부터 신경이 쓰이는 존재라고 생각합니다!

사이토 : 스스로 말하는 것도 이상하지만 (웃음).로가 더해지는 것으로보다 화려하고 즐거워 져서 기쁘다,라고 생각하면서 연기하고 있습니다.

우에다 : 이리야와 미유들의 일상에 빠뜨릴 수없는 초등학생 팀일까요?로뿐만 아니라 학교 친구들의 순수한 매력은 "쯔바이!"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토 : 여러가지 수수께끼가 조금씩 해명되어 감에 따라 캐릭터들의 생각도 엇갈려갑니다. 그런 곳이 볼거리라고 생각합니다.

타카노 : 개성 풍부한 캐릭터가 더욱 증가하고, 뜨겁고 & 모에가 듬뿍 담긴 내용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코믹한 부분에서 웃어 버리는 장면도 많이 있습니다. 그런가하면, 울어 버리는 감동 씬도 있습니다. 특히 6 회는 울컥 눈물이 나와버렸어요! 프리야에 뒤지지 않는 점도 템포감도 좋고, 보고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배틀 씬도 박력 만점입니다!

▼ 마지막으로 한 마디 "쯔바이!"을 기대하고있는 팬 분들에게 메세지를 부탁합니다.

카도 와키 : 다시 만날 수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몹시 애타게 기다리고있었습니다! 팬 여러분의 기대에 전력으로 대답하려고 캐스트 일동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요~~~!!

나즈카 : 여전히 엉망진창에, 있을 수없는 일 만이 일어나거나, 허둥지둥하고있을뿐. 하지만 더 우정이 깊어지거나 각각을 연모하는 마음이 나타나는 훈훈한 작품이되었습니다. 기대하고있어주세요!

사이토 : 저는 "쯔바이!"에서 참가되었지만 팬 분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멋진 쿠로상을 표현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응원 잘 부탁드립니다!

우에다 : 새로운 동료를 맞이하여 점점 분위기가 올라가는 것은 틀림 없습니다! 방송을 기대해 주시면 기쁩니다!

이토 : 프리야보다 더 파워 UP 했을뿐만아니라 COOL한 씬이나 개그도 한가득 보내드립니다. 기대하세요!

타카노 : "쯔바이!"가 이렇게 시작 할 수 있었던 것도, 응원 해 주시고있는 여러분의 덕분이므로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캐스트 여러분과 함께 점점 팀웍도 좋아지고 매주 녹화하고 있기 때문에, 꼭 기대하고있어주세요. 여러분에게 즐길 수 있도록 루비 짱도 건강하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